김미영
승인
2024.06.29 07:58
의견
0
1년에 두 차례 커피를 구입하고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음료 14잔을 마시면 선물을 주는 프리퀀스는 스타벅스의 유명 마케팅 방법이다.
여름과 겨울 두 차례에 걸처 시행하는 프리퀀스 행사에 여전히 관심이 높다.
7월 4일이면 여름 이벤트가 끝나는 시점, 여전히 주말 아침 7시부터 예약을 시작으로 사은품 예약 경쟁이 이루어진다.
1시간이 다 되가는 시점에도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다.
커피를 먹고자 하는것인지 사은품을 받고자 하는 것인지.
선택의 항상 소비자의 몫이다
저작권자 ⓒ 뉴스트리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